LOOK BOOK

다이아 정채연, 숏팬츠로 길게 뻗은 각선미 과시

다이아 정채연
사진 하이컷

다이아 정채연이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정채연은 하이컷 화보에서 스무 살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특히 이번 화보에선 무심한 표정과 과감한 포즈로 기존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넘어 도발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슬리브리스 톱에 숏팬츠를 입고 두 다리를 쭉 뻗어 벽에 올리고 있거나 쇼파 헤드에 무릎 꿇고 앉아 매력적인 보디 라인을 드러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복고풍 운동화를 신었을 뿐인데 예쁘고 스타일리시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다이아 정채연, 숏팬츠로 길게 뻗은 각선미 과시 | 1

정채연은 인터뷰를 통해 유경험자로서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지켜보는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정채연은 "최근에 '엠카운트다운'에서 (참가자들을) 마주쳤는데 연예인을 보는 것처럼 신기했다.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볼 때도 이런 느낌이었을까 싶더라. 연습하는 과정도 그렇고 방송에 어떻게 나오는지 저희가 제일 잘 알지 않나. 지나가면서 '잘 보고 있어요. 힘내세요!'라고 응원해줬다"고 말했다.

시즌1 당시 '엔딩 요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정채연은 당시를 회상하며 '프로듀스 101' 방송 전까지 자신이 화면에 어떻게 나올 지 전혀 예측할 수 없었다고. 정채연은 "촬영 들어가는 날은 휴대폰을 반납한다. 그래서 남이 모니터를 찍어줄 수도 없고 어떻게 나올지 모른다. 나도 방송보고 깜짝 놀랐다. 나도 모르게 웃는 게 습관이 돼서 (엔딩에) 잘 잡혔던 것 같다"고 말했다.

다이아 정채연, 숏팬츠로 길게 뻗은 각선미 과시 | 2

정채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6월 1일 발간하는 '하이컷' 199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70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