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해외 셀럽이 열광한 화제의 슈즈 ‘캣매코니’ 국내 상륙

캣매코니

글로벌 유통사 PFD에서 수입하는 영국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슈즈브랜드 ‘캣매코니(KAT MACONIE)’가 CJ오쇼핑을 통해 국내 단독 론칭한다.

키이라 나이틀리, 엘리 굴딩 등 해외 셀러브리티가 착용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즈 브랜드 ‘캣매코니’는 영국 특유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기반으로 골드 하드웨어 디테일과, 사각 힐, 강렬한 프린트를 선보이며 세계 21개국 200여개 매장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런던의 작은 스튜디오에서 시작, 2013년 런던 풋웨어 어워드에서 올해의 디자이너에 (Drapers Shoe Designer of the YEAR)’ 선정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총괄책임 디자이너 캣매코니는 영국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 ‘DUNE’과도 컬래보레이션 라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슈즈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국내 처음 선보이는 ‘캣매코니’ 제품은 트랜드와 기능성이 가미된 플랫폼 샌들 4종으로 마이애미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자연을 모티브로 구조적인 장식과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이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플랫폼 아웃솔을 사용했고 인솔에 쿠션이 내장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해외 셀럽이 열광한 화제의 슈즈 ‘캣매코니’ 국내 상륙 | 1캣매코니의 CJ오쇼핑 첫 방송 시간은 오는 6월 2일 밤 12시부터 새벽 1시 10분까지 총7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J오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1 Views
2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