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이하늬, 버버리 메고 영국 출국

이하늬

배우 이하늬가 1일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 런던편’ 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밝은 색상의 워싱 진에 블랙 실크 소재 셔츠와 뮬, 그리고 같은 색상의 클래식한 버버리 DK88 백으로 마무리 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가 들고 있는DK88 톱 핸들 백은 버버리가 선보인 신제품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과 오버사이즈 메탈 잠금 장식, 조형적인 핸들이 특징이다. ‘DK88’은 버버리 스토리의 가장 핵심이 되는 트렌치코트 소재인 개버딘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새로운 트렌치 가죽 소재를 사용해 재구상 된 스타일이 특징이며 브랜드의 대표적인 허니 색상 개버딘 소재의 하우스 코드에서 명칭을 따왔다.

토트백은 물론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크로스보디 스트랩을 이용해 숄더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이하늬가 선택한 블랙 색상 외에도 슬레이트 블루, 블로섬 핑크, 카모마일 옐로 같은 그림 같은 색조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버버리 DK88 톱 핸들 백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과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비롯한 전국 버버리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7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