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캣매코니, 홈쇼핑 완판

캣매코니영국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슈즈브랜드 ‘캣매코니(KAT MACONIE)’가 여름 시즌 한정 출시한 ‘플랫폼 샌들 4종’이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했다.

이번에 선보인 여름 시즌 한정판 ‘캣매코니 플랫폼 샌들’은 트랜드와 기능성이 가미된 플랫폼 샌들 4종으로 마이애미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자연을 모티브로 구조적인 장식과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이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플랫폼 아웃솔을 사용했고 인솔에 쿠션이 내장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키이라 나이틀리, 엘리 굴딩 등 해외 셀러브리티가 착용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즈 브랜드 ‘캣매코니’는 영국 특유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기반으로 골드 하드웨어 디테일과, 사각 힐, 강렬한 프린트를 선보이며 세계 21개국 200여개 매장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런던의 작은 스튜디오에서 시작, 2013년 런던 풋웨어 어워드에서 올해의 디자이너에 (Drapers Shoe Designer of the YEAR)’ 선정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총괄책임 디자이너 캣매코니는 영국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 ‘DUNE’과도 컬래보레이션 라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슈즈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국내 연예인들의 애용하는 ‘셀럽들의 잇템’으로 불리며 영국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캣매코니는 SNS와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합리적인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2030여성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472 Views
5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