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탑텐, 서사무엘x김아일 뮤직 콜라보티 공개

탑텐

국내 대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힙합 싱어 송라이터 서사무엘x김아일의 프로젝트 미니앨범 ‘엘보우’의 홈페이지 화보를 함께 했다.

프로젝트 앨범 홈페이지에서는 서사무엘x김아일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탑텐(TOPTEN10)의 스타일리시한 ‘뮤직 콜라보티’의 화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엘보우’는 최근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서사무엘’과 특유의 독보적인 플로우로 두터운 매니아 층에게 인지도가 높은 ‘김아일’ 두 아티스트 자신의 틀 안에서 벗어나 유연한 음악을 시도 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