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유정vs오승아, '충격의 베이글 상'은 누구에게?

유정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유정과 배우 오승아가 오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MAXIM K-MODEL AWARDS(맥심 어워즈) '충격의 베이글 상'의 후보에 올랐다.

제2회 MAXIM K-MODEL AWARDS는 22일부터 24일까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주최로 열리는 '제12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내부 행사로 진행된다. 맥심 어워즈는 솔직하고 통쾌한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맥심의 톤 앤 매너에 걸맞게 개성 넘치는 시상식이다.

유정vs오승아, '충격의 베이글 상'은 누구에게? | 1

각 셀러브리티의 화제성, 개성을 고려한 상명을 통해 보는 이와 시상자 모두에게 유쾌함을 전달하고자 한다.

최고의 베이글녀에게 수여하는 '충격의 베이글 상'의 후보에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유정과 레인보우 출신의 배우 오승아가 선정됐다. 뽀송뽀송한 미모에 섹시한 몸매를 소유한 용감한 걸그룹의 용감한 베이글녀 유정과 원조 베이글 원톱 오승아. 막상막하인 이 상의 수상자는 맥심 어워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vs오승아, '충격의 베이글 상'은 누구에게? | 2

MAXIM K-MODEL AWARDS에는 연예계, 정치, 언론, 예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위치를 지키는 역대 MAXIM 표지 모델들이 참석한다. 작년에 열렸던 제1회 맥심 어워즈에서는 방송인 김종민, 배우 김보성, DJ 소다, 성우 서유리, 모델 유승옥, 만화가 김성모, 아나운서 정인영, 걸그룹 달샤벳, 치어리더 박기량, 한국 미스 맥심 外 호주, 태국 미스 맥심 등이 수상한 바 있다.

올해 맥심 어워즈는 개그맨 조세호와 아나운서 신아영이 MC를 맡았으며 래퍼 나다와 브레이브걸스가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다.

957 Views
11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