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야노시호, 시선 강탈 비키니 패션

본격적이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비키니, 래쉬가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올 여름에는 누구나 다 입는 평범한 비키니, 래쉬가드 보다 아름다운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잇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건 어떨까. 올 여름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여름 휴가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비키니, 래쉬가드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화려한 디테일의 비키니

야노시호

올 여름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진 비키니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비키니는 화려한 패턴과 러플 디테일이 시선을 분산시켜 보다 볼륨감 있는 라인을 완성해주며, 날씬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화사한 컬러와 트렌디한 패턴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 패션을 완성할 수 있으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 크롭 래쉬가드+데님 팬츠

[style talk] 야노시호, 시선 강탈 비키니 패션 | 1

스타일리시한 물놀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크롭 래쉬가드와 데님 팬츠를 선택해보자. 래쉬가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잇 아이템. 특히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블랙 컬러의 크롭 래쉬가드는 날씬한 허리 라인과 탄탄한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화려한 플라워 패턴과 뒷면 포인트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 물놀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빈티지한 컷팅이 더해진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야노시호가 선보인 데님팬츠는 숏한 기장감과 세련된 자수 포인트로 래쉬가드는 물론 비키니, 모노키니에도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올 여름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스타일리시한 물놀이 패션을 완성시켜줄 비키니, 래쉬가드, 데님 팬츠 아이템은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의 제품으로 공식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366 Views
4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