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전소미,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 그 비결은?

전소미
사진 코스모폴리탄

각기 다른 7명의 아이돌이 함께한 바디 실루엣 화보가 화제다.

예능 드라마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하는 레드벨벳 슬기, 마마무 문별, 전소미,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류수정, 소나무 디애나 등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를 통해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을 공개했다.

전소미,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 그 비결은? | 1

바디 비결을 묻는 질문에 문별은 "중요한 스케줄이 있을 때마다 타이트하게 관리하는 편이에요"라는 정석의 답변을, 전소미는 "시간 날 때마다 짐에 가거나 홈트로 운동을 한답니다. 물론 무대 위에서는 배에 힘을 주는 게 중요하고요"라는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전소미,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 그 비결은? | 2

또한 식욕이 폭발하는 시기를 대처하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 유아는 먹방을 처음부터 끝까지 빨리 감기 하지 않고 시청해서 대리만족을 한다고 답했고 수정은 배가 고플 때마다 좋아하는 음악을 선곡한 뒤 지하 연습실에서 볼륨을 아주 크게 틀어놓고 춤을 춘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슬기는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바른 자세가 중요하다는 개인적인 소견을 내놓기도 했다.

5월 말 방영을 시작한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국내 최초의 미션 버라이어티 드라마로 7명의 최정상 아이돌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전소미,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 그 비결은? | 3

7인 7색의 아이돌의 실루엣 화보와 뷰티 팁 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742 Views
3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