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씨엔블루, 선글라스로 완성하는 ‘시크남’ 매력 발산

씨엔블루

그룹 씨엔블루가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남’ 매력을 드러냈다.

씨엔블루, 선글라스로 완성하는 ‘시크남’ 매력 발산 | 1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이 씨엔블루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씨엔블루는 유니크한 의상과 선글라스로 남성적이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씨엔블루 맴버 정용화와 이정신은 블랙 레더 재킷과 티셔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그들은 트렌디한 메탈 선글라스와 틴트 렌즈 선글라스를 선택해 시크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씨엔블루, 선글라스로 완성하는 ‘시크남’ 매력 발산 | 2

또 다른 맴버 이종현, 강민혁은 블랙 라이더 재킷과 어울리는 투 브릿지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어필했다. 이날 그들은 개성 만점 스타일과 다양한 포즈로 비비엠(bibiem) 화보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비비엠(bibiem) 상품기획팀 장명준팀장은 “씨엔블루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선글라스 스타일이 고민인 이들은 씨엔블루의 선글라스 화보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씨엔블루, 선글라스로 완성하는 ‘시크남’ 매력 발산 | 3

한편 비비엠(bibiem)은 전국 다비치안경체인 쇼룸과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72 Views
2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