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야노시호가 선택한 수영복은?

야노시호가 선택한 수영복은? | 1
사진 STL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수영복이 출시되고 있다. 올 여름에는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러블리한 스타일부터 시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매력은 물론 체형까지 보완해주는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건 어떨까. 올 여름 멋스러운 수영복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택한 수영복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 수영복

야노시호가 선택한 수영복은? | 2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지만 핏 되는 수영복이 부담스럽다면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택한 프릴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프릴 원피스 수영복은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프숄더 디자인이 더해져 러블리하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더할 수 있으며 물놀이는 물론 비치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또한 가슴과 허리 부분의 프릴 디테일이 더해져 체형을 보완해주며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노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고급스러운 단색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페미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야노시호의 프릴 원피스 수영복은 키즈 라인 제품도 있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노키니

야노시호가 선택한 수영복은? | 3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모노키니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모노키니는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줘 올 여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해링본 패턴의 모노키니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워 시크한 매력을 완성시켜주며 트로피컬 패턴의 모노키니는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은 물론 허리 라인의 절개 디테일이 더해져 날씬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야노시호가 선보인 모노키니는 핏 되는 실루엣으로 체형 보정이 뛰어나 탄탄한 바디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해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와 에어로쿨 효과가 더해진 기능성 아이템이다.

야노시호가 선택한 수영복은? | 4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택한 러블리하고 시크한 수영복 아이템은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의 제품으로 공식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810 Views
52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