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블랭핑크, 이번엔 소녀답게

블랭핑크
사진 하이컷

걸그룹 블랙핑크가 화보를 통해 소녀로 변신했다.

블랙핑크는 6일 공개된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컬크러시에서 소녀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블랙핑크는 평소 보여줬던 강렬한 카리스마의 짙은 화장을 거두고 블랙핑크의 내추럴한 얼굴을 포착하는 데 집중했다.

블랭핑크, 이번엔 소녀답게 | 1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는 인터뷰를 통해 “항상 카리스마, 걸크러시 컨셉으로 가다가 이번에 ‘소녀답게’ 한다. 첫 팬사인회를 앞두고 기대되고 떨린다”고 말했다.

제니는 “낯을 많이 가려서 오디션때는 ‘안녕하세요’라고 인사조차 못했다. 이전에 무대에서 부끄러워하고 있었는데 팬들은 그 모습조차도 받아주시면서 ‘괜찮아, 무서워하지마’라고 외쳐주시더라. 그때 그래, 이런 팬분들이 있는데 내가 뭐 하러 날 숨기나’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블랭핑크, 이번엔 소녀답게 | 2

로제는 “원래 꿈은 유투버였다. 조금 실력이 쌓이면 기타치면서 노래 부르는 영상을 올려볼까 하고 기타도 배웠다. 호주에서도 한국 노래는 많이 들었는데 한국에서 음악을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다.

태국 출신의 리사는 “7월 말에 일본에서 데뷔한다. 앞으로 일본 말고도 다른 나라 태국, 호주, 뉴질랜드…우리가 각자 떠나온 나라에서도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283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