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올여름 바캉스룩 뭐 입지?

웰메이드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됐다. 휴양지를 찾아 멀리 떠나는 이들부터 도심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까지 휴가지는 제각각이지만 ‘패션’에 대한 고민은 한결같다.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는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멋스러운 바캉스룩 연출 노하우를 전한다.

# 과감하고 화려한 패턴에 도전!

[style talk] 올여름 바캉스룩 뭐 입지? | 1

이번 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 아름다운 풍경의 휴양지로 떠난다면 과감한 패턴을 활용해보자.

자연을 닮은 플로럴이나 오리엔탈 패턴 등 크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휴양지 분위기를 더욱 잘 살릴 수 있고 밝고 경쾌한 느낌의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과감한 패턴의 셔츠나 블라우스를 선택했다면 하의는 최대한 베이직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패턴이 주는 멋을 강조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남성의 경우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를 선택해보자. 이때 화려한 원색보다는 고급스러운 네이비, 와인 등 짙은 컬러를 선택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은 올여름 다양한 하와이안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린넨혼방 또는 써커 조직의 시원한 소재를 사용하고, 페일카키, 다크와인, 짙은 네이비 등 고급스러운 컬러감에 트로피컬 패턴을 담아 세련되고 감각적인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의 경우 밝은 계열의 컬러에 화려한 패턴을 담은 상의를 선택하면 화사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클래식 캐주얼 여성복 데일리스트는 유니크한 오리엔탈 무드의 나염 블라우스를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독특한 패턴으로 휴양지 리조트룩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 시티 바캉스룩 시크함과 편안함이 관건!

[style talk] 올여름 바캉스룩 뭐 입지? | 2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가로 재충전을 계획 중이라면 심플하고 세련된 시티 바캉스룩에 도전해보자.

멀리 떠나는 바캉스 보다 일상과 다를 바 없는 분위기에서 문화생활을 즐기거나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는 시티 바캉스룩의 핵심은 신경 안 쓴 듯하지만 멋스러운 ‘시크함’과 ‘편안함’이다.

남성의 경우 린넨 등 청량감을 주는 여름철 대표 소재의 셔츠와 짙은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고 가벼운 샌들을 더해주면 당장 휴가를 떠나도 모자람이 없는 시티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화이트, 핑크, 네이비, 인디고, 헌터그린 등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린넨 셔츠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은 여성이라면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컬러에 편안함을 갖춘 원피스를 입어 품격 있는 여성의 매력을 뽐내며 휴가의 즐거움을 누리자.

여성복 데일리스트에서는 일상과 휴가를 넘나들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린넨 소재의 원피스를 출시했다.

[style talk] 올여름 바캉스룩 뭐 입지? | 3

웰메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는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짧은 이벤트인 만큼, 패션에도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웰메이드에서는 폭넓은 연령층이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바캉스룩을 선보이고 있다”며 “웰메이드와 함께 휴가 계획과 장소에 어울리는 콘셉트와 자신의 개성을 살릴 포인트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휴가지 패션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2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