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NB래쉬가드’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NB 래쉬가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NB 래쉬가드는 U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장시간 물놀이 및 야외활동 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높은 활동성과 체형 보정 효과를 제공하며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퀵 드라이 기능을 통해 물놀이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동시에 심플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레저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앞서 선보인 'NB썸머레저' 라인의 나시티, 크롭탑 등과도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핫썸머 스타일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뉴발란스,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NB래쉬가드’ | 1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NB 래쉬가드는 여름휴가 피크 시즌을 앞두고 워터파크를 방문하거나 워터 스포츠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휴가지에서의 개성 있는 커플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 여행 시 필수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444 Views
4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