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헤지스 남성, 라이프웨어 ‘스테이 라인’ 론칭

헤지스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 남성(HAZZYS MEN)’이 라이프웨어 라인 ‘헤지스 스테이(STAY)’를 정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헤지스는 최근 주거 공간이 개인의 삶을 표현하는 곳으로 의미가 확장됨에 따라 집에서도 세련된 옷을 입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 클래식하고 편안한 멋을 추구하는 라이프웨어 라인 ‘헤지스 스테이’를 새롭게 선보인다.

‘헤지스 스테이’는 면과 마 등 천연소재를 중심으로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으며 낙낙한 실루엣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색감의 남녀공용 티셔츠와 세련된 패턴이 돋보이는 반팔, 긴팔 파자마 세트, 라운지웨어 팬츠는 물론 남성용 언더웨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이프웨어 카테고리를 출시한다.

LF 헤지스 남성, 라이프웨어 ‘스테이 라인’ 론칭 | 1

또한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 Family)’을 위해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반려견 의류와 가방, 목줄 등의 용품도 선보인다.

가격대는 티셔츠가 4~5만원대, 파자마 팬츠가 5만원대, 세트가 12만원대, 언더웨어가 2~4만원대, 반려견 의류 및 용품이 3만~6만대 등으로 최근 ‘가성비(가격대비성능)’를 중시하는 소비패턴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헤지스 스테이’ 라인은 LF몰 내 브랜드관을 통해 전개하며 온라인 편집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입점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LF 헤지스 남성, 라이프웨어 ‘스테이 라인’ 론칭 | 2

이지은 LF 헤지스 남성 디자인실장 상무는 “치열해진 현대사회에서 휴식에 대한 개념이 중요해짐에 따라 주거환경뿐만 아니라 라이프웨어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린 ‘헤지스 스테이’ 라인을 선보여 고객들의 여유롭고 편안한 일상의 행복 지수를 높여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309 Views
3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