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해외 관광객 사로잡는 가로수길 베스트 K-뷰티는?

뷰티 브랜드

전 세계를 강타한 K-뷰티 열풍으로 한국화장품은 해외 관광객에게서 빠질 수 없는 쇼핑 리스트 중 하나다. 유명 해외 브랜드를 제치고 한국 브랜드 화장품이 매출의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다시 떠오르는 쇼핑의 성지 가로수길에는 한국 뷰티 브랜드들이 줄지어 입점해 있으며 해외 관광객들이 꼭 들러야 하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그 중 해외 관광객을 사로잡은 베스트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 자연주의 화장품-그라운드플랜

해외 관광객 사로잡는 가로수길 베스트 K-뷰티는? | 1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그라운드플랜(GROUNDPLAN)은 2014년 론칭해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가로수길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는 강남과 부산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 입점 후 연이어 대구 및 일산에도 입점을 준비하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그라운드플랜에 베스트셀러인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는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미스트 부분1위를 지켜나가고 있다. 물 타지 않은 미스트로, 위치하젤 추출물이 85%나 함유되어 토너와 미스트로 사용 가능하다. ‘시크릿 리얼 턴어라운드 마스크팩’은 고농축 위치하젤수가 함유되어있는 수분 마스크 팩으로 피부 보습에 탁월하고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식물성 원료를 발효시켜 만든 천연 유래 시트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마일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줘 특히 외국 관광객이 손 꼽는 K-뷰티템 중 하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 정샘물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 플롭스

해외 관광객 사로잡는 가로수길 베스트 K-뷰티는? | 2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쉽 스토어 플롭스(PLOPS)를 정식 오픈 했다. 플롭스(PLOPS)는 ‘퐁당’이라는 의성어로 메이크업의 신비스러운 매력과 마법과 같은 컬러에 빠져버리는 공간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총3개의 층으로 구성된 이 공간에서는 정샘물의 모든 뷰티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다.

정샘물(JUNGSAEMMOOL)에서 제일 호응도가 높은 제품 ‘정샘물 에션셜 물 수딩 토너’와 ‘정샘물에센션 스킨 누디 롱웨어 쿠션’이다. 에센셜 물 수딩 토너는 대나무 수와 각종 허브 콤플렉스가 함유된 스킨으로 촉촉하고 말끔한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에센셜 스킨 누디 롱웨어 쿠션은 한국의 쿠션파운데이션의 인기와 함께 외국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해외 관광객 사로잡는 가로수길 베스트 K-뷰티는? | 3

# 제이에스티나 뷰티

해외 관광객 사로잡는 가로수길 베스트 K-뷰티는? | 4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최근 론칭한 제이에스티나 뷰티(J.ESTINA BEAUTY)는 ‘여자에게 가장 빛나는 쥬얼리는 피부’라는 슬로건과 보석이 지닌 공통의 빛을 컨셉으로 하는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보석성분과 티아라를 모티브로 한 차별화된 디자인을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빛’ 콘셉트의 쿠션파운데이션과 립스틱이 해외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쥬얼 파우더를 함유한 ‘루센트 라이트 쿠션’은 한번의 터치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파운데이션이다. ‘주얼 텐션 립 새틴’ 립스틱 또한 진주, 자수정, 루비 등 쥬얼 파우더가 함유되어 건강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립스틱으로 최근 해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뷰티 제품이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하면서 계속해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안전한 성분과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이 더해져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665 Views
3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