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욜로족들을 위한 아이템 주목

프리미엄 아이템 인기 UP

욜로족

최근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욜로(YOLO)’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과 힐링, 색다른 재미 등 삶의 여유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 혼자만의 휴식 공간 ‘해롤드 라운지 체어’

까사 알렉시스(대표 전희준)가 뉴질랜드 디자인 가구 브랜드 ‘유나이티드 스트레인저스(UNITED STRANGERS, US)’를 국내에 새롭게 론칭했다. ‘유나이티드 스트레인저스’는 뉴질랜드의 감성을 담은 엔틱 무드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테이블, 침대, 서랍장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나이티드 스트레인저스’의 ‘해롤드 라운지 체어’는 혼자만의 휴식 공간을 즐길 수 있는 1인용 디자인의 100% 코튼 소재의 북 아메리카의 군용 캔버스 원단을 사용해 견고함이 우수하며, 손으로 워싱 처리하여 자연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메탈 소재와 체어 뒷면에는 엠프스트랩을 장착해 유니크함을 선보였다.

# 차별화된 프리미엄 대리석 테이블 ‘누볼라’

욜로족들을 위한 아이템 주목 | 1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스위스 브랜드 ‘화이트오크’의 ‘누볼라(NUVOLA)’ 대리석 식탁을 선보였다. 대리석 특유의 매끄러운 촉감과 세련된 패턴이 돋보이는 누볼라는 ‘구름’이라는 뜻을 가진 이태리어로 흰 바탕에 자연이 그린 회색 무늬가 어우러진 화이트 카라라 대리석이 깔끔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다이닝 분위기를 연출하게 도와준다. 특히 이태리 카라라 지역의 채석장에서 깐깐한 선별작업을 통해 고른 대리석 중에서도 또 한 번 엄선된 최상의 품질인 FAS급 대리석만을 사용해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더불어 부드러운 라운드 타입의 상판 테두리와 안정적으로 설계된 다릿발은 무거운 상판을 흔들림 없이 지지해주는 동시에 세련된 실루엣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낸다. 테이블 다리는 천연 소재인 대리석 상판과 어울려 따뜻한 느낌의 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 우아한 향의 ‘호세 쿠엘보 트래디셔널’

욜로족들을 위한 아이템 주목 | 2

전 세계 데킬라 판매 1위 호세 쿠엘보(Jose Cuervo)의 호세 쿠엘보 트래디셔널 레포사도(Tradicional Reposado)와 호세 쿠엘보 트래디셔널 실버(Tradicional Silver)가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호세 쿠엘보 트래디셔널은 쿠엘보 가(家) 직계 가족에 의해 이어지는 1795년 최초의 데킬라 제조방식을 고수해 생산되는 제품이다.

트래디셔널 레포사도와 트래디셔널 실버는 증기에 느리게 쪄낸 고품질의 100% 블루 아가베를 원료로 하여 증류되는 공통의 과정을 거치지만, 이후 레포사도는 아메리칸 오크 통에서 4개월의 숙성 기간을 가지며 실버는 0도씨에서 콜드 필터링된 후 곧바로 병입된다는 차이점을 가진다.

보다 깊은 향과 맛을 자랑하는 트래디셔널 레포사도는 차가운 샷으로 마시거나 멕시코 맥주와 함께 ‘콜드 앤 골드’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아가베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아낸 트래디셔널 실버는 차가운 샷이나 믹스 드링크로 마시기에 좋다.

# 시간대별 체계적 치아 관리 ‘아침 점심 저녁 3종’ 치약

욜로족들을 위한 아이템 주목 | 3

치의학 전문 의료진의 연구 하에 안전한 치약만을 선보이는 명품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O’PRECARE)가 시간대별 3종 치약 07, 12, 21치약을 출시했다. 아침에 사용하기 좋은 ‘07치약’은 녹차 추출물과 천궁추출물, 페퍼민트 성분이 텁텁한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며 밤 사이 줄어든 타액으로 생기는 구취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12치약’은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 프로폴리스 추출물, 세이지 추출물이 손상받은 치아를 보호하고 치아 표면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섭취 활동이 누적된 후인 점심에 사용하는데 적격이다. 저녁에 사용하기 좋은 ‘21치약’은 수면 중 건조해질 잇몸을 세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알란토인, 피리독신염산염, 감초 추출물이 들어있어, 치주 질환 예방에 탁월하다.

또한 사용하는 사람을 위한 편리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펌프형 치약은 위생적인 사용과 권장량 사용을 용이하게 하며 묽은 액상 형태의 제형은 칫솔 깊숙이 스며들어 효과적인 잇솔질을 가능하게 한다.

287 Views
5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