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카오프렌즈, 부산 광복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가 8월 15일 부산 중심상권 광복동 패션 거리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캐릭터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는 서울에 이어 제 2의 도시 부산에 소비자들이 브랜드 매력을 다양하게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확대 제공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글로벌 관광 도시 부산을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 및 해당 지역 소비자 등으로부터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카카오프렌즈, 부산 광복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1~4층까지 총 4개층 연면적 200평(660㎡) 규모의 단독 건물로 부산점에서만 경험 가능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이 공간을 통해 캐릭터와 즐거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층별로 각기 다른 네 가지 컨셉의 차별화된 연출을 통해 공간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1층을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상품으로만 구성한 ‘라이언 존’을 배치하고, 4층에는 ‘어피치’ 캐릭터를 모티브로한 라운지형 카페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1,500여 종의 토이, 리빙, 테크, 문구, 잡화, 의류, 여행,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1,900여 종으로 확대했다.

1층은 작년 1월 탄생 이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이언 존’으로, 위트 있는 포즈로 앉아 있는 메가 라이언 피규어를 계단 입구에 배치했으며 라이언을 테마로 한 리빙, 문구, 테크, 토이, 푸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구성한 새로운 시도를 적용했다.

2층은 문구, 테크, 패션 아이템 등을 판매하며, 갤러리에 온 듯 여백을 살린 정돈된 공간 상품 카테고리 별로 개성 있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을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밖에 소비자들이 캐릭터와 상호작용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라이언, 튜브, 무지 등 다양한 대형 피규어 포토존을 배치했다. 3층은 개방된 구조의 1,2층과 달리 여러 개의 가벽을 통해 한 층에서 숨바꼭질을 하듯 각 코너마다 각기 다른 컨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층과 3층을 연결하는 벽은 부산의 넓은 바다를 날고 있는 튜브 대형 그래픽을 통해 지역적 상징성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4층은 전체 공간을 카카오프렌즈의 사랑스러운 복숭아 캐릭터인 ‘어피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60석 규모의 ‘어피치 카페’를 운영한다. 어피치 캐릭터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핑크 컬러를 카페 메인 컬러로 사용한 라운지형 카페로 어피치가 유니콘 목마를 탄 모습의 대형 피규어와 함께 어피치 캐릭터가 적용된 유니크한 음료 및 디저트 등을 판매한다. 이밖에 에코백, 키체인, 폰 케이스, 컵 등 어피치 캐릭터가 적용된 다양한 카페 한정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부산 광복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15일 하루 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20만원 상당 카카오프렌즈 상품이 구성된 럭키박스를 1만원에 한정 판매 한다.

또한 15일, 19일, 20일 3일간 대왕 꿀잠 납작 쿠션 100개를 한정 특가 판매 하며, 15일부터 20일까지 부산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리본 라이언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684 Views
129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