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나곤, 블라인드리즌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노나곤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 (NONAGON)’이 지드래곤, 이수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패션, 주얼리 브랜드 블라인드리즌과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패션, 주얼리 브랜드 블라인드리즌은 록(Rock) 무드의 가죽재킷과 은소재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주얼리를 통해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명성을 쌓고 있는 브랜드로, 한국 장인의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알려가고 있는 젊은 명품 브랜드다.

​노나곤, 블라인드리즌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 1

많은 아티스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협업 주제는 “CUT YOUR WILL FREE”로 당신의 의지를 자유롭게 하라는 뜻이다.

이는 젊고 유망한 두 브랜드가 자유롭고 창의적인 개성을 극대화해 시너지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협업 아이템은 데님자켓, 후디, 데님바지, 티셔츠 등 4가지의 의류와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총 10가지의 실버 주얼리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노나곤, 블라인드리즌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 2

한편 노나곤은 이태리와 중국의 ‘10꼬르소꼬모’, 중국, 홍콩의 ‘I.T’, 한국 갤러리아 등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에는 네덜란드와 러시아의 편집매장에도 진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단계적으로 확장해 가고 있다.

 

42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