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Back To School’ 컬렉션

 버쉬카개학은 현실로의 복귀임과 동시에 지루함이 커진 방학을 끝내고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완벽한 기회다. 개학을 맞이하는 자세로 먼저 룰을 깨고 스포티한 아이템과 테일러링, 신나는 컬러를 조합하는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건 어떨까? 이 새로운 시도는 개학을 맞이할 모든 이를 위해 버쉬카가 추천하는 이번 시즌 필수 룩이다. 개학 직 후 집과 학교 사이의 거리를 가볍게 줄이기 위해 편안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꼭 챙겨보자.

2017 F/W Women’s collection

‘Back To School’ 컬렉션 | 1이번 버쉬카 여성복 컬렉션은 테일러링과 스포츠라는 반대되는 트렌드를 자신있게 믹스하여 편안하면서 도시적인 룩을 선보였다. 소매에 레터링이 들어간 스웨터와 페이퍼백 웨이스트 트라우저의 믹스는 이번 컬렉션을 한 눈에 보여주는 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레트로와 대비를 살리기 위한 볼륨이 있는 룩을 조합했다. 레깅스와 셔츠는 오버사이즈의 인조 모피 재킷, 저지와 잘 어울리는 새로운 아이템이다. 퍼트리밍 처리된 카키 나일론 파카는 개학을 맞는 여학생들의 룩을 완벽하게 완성해줄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다.

버쉬카의 이번 시즌 컬러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와 다양한 색감의 레드다. 이 다양한 컬러들이 모두 들어있는 아이템 하나를 입거나 다양한 의상으로 조합하여 컬러 블록을 만드는 것이 이번 시즌 대세 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은 네오프렌 느낌의 벨벳과 비닐 같은 신소재가 주를 이룬다. 비닐 소재로 만들어진 신발에 상큼한 감각을 더하고 플러시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감각의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역시 밴드 티셔츠가 베이직 아이템으로 인기를 몰 예정이다. 자신의 개성을 자연스럽게 잘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에는 밴드 티셔츠 외에도 데님과 미니스커트, 멜빵바지, 스키니 팬츠가 빠질 수 없다.

‘Back To School’ 컬렉션 | 22017 F/W Men’s collection

토탈 블루 룩으로 표현되는 이번 시즌 버쉬카 남성복 컬렉션에서는 스웨터와 치노, 양말이 보이는 트레이너를 한정 아이템으로 소개해 새로운 룩을 완성한다. 개성의 표현에는 불가능이란 없다.

“개학”은 컬러 대비로 가득 찬 도시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버쉬카의 새로운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 모티프다. 의상들은 모던과 레트로를 동시에 보여주는 스타일로 진화했으며 산뜻한 파스텔 톤, 레트로 디테일을 살려 클래식한 실루엣의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Back To School’ 컬렉션 | 3이번 버쉬카 남성복 컬렉션에서는 기존에 컬렉션에서 거의 볼 수 없었던 깨끗한 스타일과 밝은 컬러를 활용해 세련된 컬렉션을 완성했다. 밝은 핑크는 이번 시즌의 메인 컬러로 모든 의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옐로우, 블루, 버건디 등 대담한 디테일과 색조를 통해 개성을 표현했다.

128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