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이유리‧이소연, 남 다른 오피스룩

이유리

최근 극중에서 많은 여배우들이 전문직에 종사하는 여성으로 나오면서 여배우들의 스타일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배우 이유리와 이소연의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오피스룩을 소개한다.

# 오피스룩의 정석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미모와 재능, 허당美 가득한 변호사 ‘변혜영’역으로 통통 튀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리가 당당한 커리우먼 캐릭터에 맞게 세련되고 다양한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유리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착용했으며 여기에 사피아노 소재의 오야니 앨리스 토트백을 매치하여 도시적이고 시크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배우 이유리가 선택한 오야니의 앨리스 백은 심플한 금장 로고 장식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주며 내부 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 화려한 비즈니스룩 완성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잘 나가는 드라마 제작 팀장 역을 맡은 이소연의 화려한 오피스 룩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소연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블라우스에 비비드한 화려한 색상의 머메이드 스커트을 착용했으며 여기에 블랙 클러치를 선택해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했다. 이소연이 선택한 클러치는 오야니 특유의 모로코 로고 문양을 엠보 처리해 심플하면서도 에스닉한 느낌을 준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돌체앤가바나 X 콜린 패럴, ‘사토리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2024년 4월 29일

대담함과 우아함 담아낸 ‘DIOR ICONS 캡슐’ 캠페인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2024년 4월 29일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