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스튜어트 뉴욕, ‘제이맨’을 잡아라

질스튜어트 뉴욕, ‘제이맨’을 잡아라 | 1남성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이 게릴라 이벤트 ‘Catch up the J-MAN's style’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론칭 1주년과 더불어 질스튜어트 뉴욕의 공식 블로그인 제이맨(JMAN)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온오프라인 상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과 화보 속 질스튜어트 뉴욕의 제품을 착장한 제이맨(JMAN) 사진을 휴대전화로 찍어 매장을 방문하면 질스튜어트 뉴욕 3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 키워드인 제이맨(JMAN)은 질스튜어트 뉴욕이 선정한 자신만의 열정으로 해당 분야에서 성공적 삶을 살고 있는 프로페셔널하고 아이코닉한 남성들로 최근 질스튜어트 뉴욕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국제가수 싸이와 칸앤문 등이 대표주자로 꼽힌다. 

또한 질스튜어트 뉴욕은 싸이와 칸앤문에 이어 IT기업 대표, 게임회사와 엔터테이먼트 CEO, 그리고 전문직 종사자 등 다양한 분야와 계층의 제이맨(JMAN)을 선정, 해당 분야에서의 경험과 직업관 그리고 자유롭고 창의적인 감성을 일과 패션에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20~40대 한국남성들에게 성공한 삶의 롤모델이자 워너비로서 그들의 노하우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질스튜어트 뉴욕의 제이맨(JMAN)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jillstuartny.com/front/jill_ny/)와 JMAN 블로그(http://blog.naver.com/jillstuartny)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79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