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2017 런온서울’ 성황리 개최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 의미 담은 10+1km 로드 레이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글로벌 러닝 이벤트 '2017 런온 서울(2017 RUN ON SEOUL)'을 3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2017 런온서울’ 성황리 개최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총 1만 명이 참가했다. 여의도 공원을 출발하여 양화대교, 서강대교 등 한강변 코스를 질주하는 로드 레이스다.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의 의미를 담아 기존 10km에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자는 의미의 1km가 더해진 10+1km 코스를 통해, 러너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동시에 젊은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러닝 무대를 제공했다.

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2017 런온서울’ 성황리 개최 | 2또한 러너들이 마지막 1km까지 완주할 수 있도록 위해 대형 응원 배너와 시원한 쿨링존, 피니시 퍼포먼스 및 프로 치어리더 팀의 치어링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2017 런온서울’ 성황리 개최 | 3이번 2017 런온 서울에서는 김정룡 씨가 39분 43초로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대회 참가자 황민희 씨는 “무사히 완주하게 되어 뿌듯하다. 이번 런온 도전은 나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2017 런온서울’ 성황리 개최 | 4 날에는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연아 선수가 참석해 참가자들을 응원했고, 피겨스케이팅 최다빈 선수, 방송인 이상민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 종료 후 진행된 애프터 콘서트에는 YB, 자이언티, 볼빨간 사춘기 등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2017 런온서울’ 성황리 개최 | 5한편 뉴발란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스포츠 유망주들의 도전을 응원했다. 러너들이 10+1km 완주 시 1명당 1만 원씩 기부금이 적립되었으며, 적립된 금액만큼의 용품을 육상, 축구 등 뉴발란스 스포츠 카테고리 유망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508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