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우먼스 ‘연아 다운’ 출시

뉴발란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연아 다운’이 다시 찾아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7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연아 다운’ 자켓을 출시한다.

기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블랙 외에 크림, 핑크 등을 추가한 다양한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스포츠 브랜드 본연의 기능성과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연아 다운은 발열 처리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스트레치 소재와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 후드 안쪽에 달린 니트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해 화장품 등 이염 시에도 분리하여 쉽게 세탁할 수 있다. 박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쿤핏 실루엣으로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크림, 핑크, 블랙 등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핑크 컬러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현대백화점 판교, 중동, 충청, 울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5만 9000원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연아 다운 푸퍼는 힙을 덮는 길이감으로 레깅스나 슬림 팬츠 등의 아이템과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앞뒤 기장의 편차를 둔 언밸런스 스타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줬다. 블랙과 핑크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27만 9000원이다.

12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