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THE STUDIO K, 국내 최초 증강 현실 런웨이 펼친다

더 스튜디오 케이디자이너 홍혜진이 이끄는 THE STUDIO K (이하 더 스튜디오 케이)가 국내 최초 증강 현실 런웨이를 선보인다.

THE STUDIO K 측은 미디어컴퍼니 ‘자이언트스텝’과 협업으로 ‘Self Reality’ 라는 컨셉의 2018 S/S 컬렉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인간은 현실에 자신의 의지를 더할 수 있는 Self Reality 의 다양한 방식을 갖게 되었다. 증강현실 (AR augmented reality) 은 현실에 가상의 이미지를 덧붙여 보여주는 기술로 이미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관객들은 실제 무대 위를 스마트폰으로 비추면, 런웨이 위에 3D 가상의 공간이 펼쳐져 실제 모델과 가상의 캐릭터가 같이 나타나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쇼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THE STUDIO K 2018SS 컬렉션은 행복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학창시절의 유쾌한 상상을 덧붙여 소환해 보는 런웨이 쇼를 구성하여 현실에 행복한 AR을 더한 Self Reality를 선보이게 된다. 총 3개의 주제로 구성된 각각의 stage는 학교실내, 야외체육공간, 풀파티장으로 학창시절 한번쯤 상상했던 다양한 판타지로 구성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의 쇼와 차별화된 AR(증강현실)로도 관람할 수 있다.

더스튜디오케이

750 Views
3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