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북카페 오픈

패션산업연구원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현대적 흐름에 부합하도록 패션센터의 기능을 보완하고 대시민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센터 1층내의 근린생활공간 및 다용도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패션북카페 및 전시공간 형태로 ‘제29회 대구콜렉션 개막일’인 10월 31일에 맞추어 오픈한다.

새롭게 시도하는 패션북카페 ‘Page 17'은 화이트&그리너리 컨셉을 바탕으로 기존의 무겁고 어두운 대리석 배경을 깨끗한 백색톤으로 정리하고 요소요소에 식물재료를 배치해 자연친화적 느낌이 전달되도록 함으로서 입장객에 편안한 실내공간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가 공유토록 함으로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이번 패션북카페는 휴게개념을 바탕으로 패션분야에 특화된 최신정보 및 전문서적의 온․오프라인 열람기능, 지역소재 패션제품의 프로모션을 위한 멀티샵 기능, 비즈니스 미팅 및 친목교류 등의 네트워킹기능이 가능토록했고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발굴해 패션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기획했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패션북카페 오픈 | 1전시공간 ‘Gallery 17'은 기존 복도공간을 전시 및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내부시설물을 철거하고 전시여건에 맞도록 환경을 개선했다.

2017년 말까지 시범운영을 거쳐, 2018년부터는 패션분야 개인PT쇼 및 전시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실비수준의 예술작품 전시공간으로 적극 개방할 예정으로 10월 31일 개막전으로 ’텍스타일 작가초대전(김봉섭/송록영/오봄시내/전상훈/전민정)‘이 11월말까지 1개월간 진행할 예정이다.

294 Views
4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