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한국패션산업연구원 ‘2018 대구패션페어’ 참가 모집

한국패션산업연구원 ‘2018 대구패션페어’ 참가 모집 | 1
대구패션페어

B2B2C의 패션 트레이드 쇼인 2018 대구패션페어(Daegu Fashion Fair 2018)가 내년 3월 7일부터 9일가지까지 사흘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구패션페어는 패션 브랜드에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섬유패션도시 대구에서 13회째 개최되는 패션 트레이드 전시회로 매년 100명 이상의 글로벌 바이어들이 전시회를 방문하고 있다.

이번 2018 대구패션페어는 패션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화를 위해 AND(&/앤드)를 컨셉으로 잡았다. 산업 간 연계, 세대 간 연계, 브랜드 간 연계 등 다양한 형태의 연계를 통하여 참가업체와 바이어에게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주최즉은 “다년간 축적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의 참여가 확대되어 참가업체의 보다 실질적인 성과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그 중 역량있는 차세대 패션 브랜드 육성을 위해 제6회 'NEXTGEN Designer Online Awards'를 개최하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지속적인 글로벌 육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참가 방법은 대구패션페어에 참가하는 창업 7년 이내의 신진 디자이너는로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분야 중 선택 지원할 수 있다. 마감은 2017년 11월 30일(목)까지이며 수상자는 국내외 마케팅 활동비 지원과 함께 다양한 수상혜택이 주어진다.

2018 대구패션페어 및 ‘제6회 NEXTGEN Designer Online Awards’ 참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28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