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액세서리를 활용한 여성 윈터 스타일링

겨울을 맞은 여성들이라면 새로운 스타일링을 신경 쓰기 마련. 칙칙하고 밋밋한 스타일링이 걱정이라면 시계와 주얼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하는 것은 어떨까. 시계와 주얼리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한 매력, 여성스러움까지 어필하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이에 다가온 겨울, 여성들을 위한 시계와 주얼리 스타일링을 만나보자.

# 스타일리시함 가득한 시계

액세서리를 활용한 여성 윈터 스타일링 | 1시계는 겨울 스타일링에도 빠질 수 없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아기자기한 아이콘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시계는 깔끔한 블랙 컬러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다이얼 속 ‘GG’로고는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부각시켰다. 이와 함께 디테일이 살아있는 가죽 스트랩은 캐주얼룩을 비롯한 다양한 룩에도 매치 할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뛰어나다.

이때 편안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인 만큼 데님팬츠와 티셔츠, 아우터로 마무리하자. 좀 더 멋스러운 모습을 표현하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들어간 아우터가 제격. 레터링이 새겨진 티셔츠는 트렌디한 면모를 뽐내기에 좋다.

# 우아한 포멀 스타일링, 주얼리로!

액세서리를 활용한 여성 윈터 스타일링 | 2빛나는 주얼리로 우아한 여성미를 나타내는 것도 겨울 스타일링으로 바람직하다.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색감이 돋보이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GG Running’ 컬렉션은 모던하면서도 기품 넘치는 느낌을 배가시킨다. 게다가 슬림하고 세련된 라인과 보석 장식은 럭셔리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반지와 뱅글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레이어드 한다면 패셔너블한 감각까지 드러낼 수 있다.

니트와 코트는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위한 스타일링으로 안성맞춤이다. 시스루 형태로 자리 잡은 플라워 패턴의 니트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하고 그 위에 오버핏 코트를 더해 포멀한 겨울 여성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스타일링에 다양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액세서리는 겨울에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라며 “특히 어둡고 답답한 의상이 많은 겨울에는 밝고 빛나는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시계나 주얼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16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