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 출시

리바이스,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 출시 | 1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리바이스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은 ‘홀리데이 시즌, 기대하지 않았던 순간과 기쁨을 리바이스와 함께 나눈다’를 테마로 겨울 쉐르파 재킷을 포함한 의류와 함께 머플러,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리바이스,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 출시 | 2안감에 양털로 처리되어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룩을 보여 줄 수 있는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쉐르파 재킷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커플로 함께 매치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센스있는 커플 룩을 완성 할 수 있으며,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따뜻한 웜진, 머플러와 모자는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한해 동안 수고한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팩-팩(Pack-Pack) 프로모션’을 12월 11일부터 진행한다.

리바이스,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 출시 | 3가볍고 하루 종일 착용 해도 되는 편안한 스트랩과 내구성, 최대 용량을 담을 수 있는 사각형의 시그니쳐 모양이 특징인 리바이스 대표 백팩 아이템인 엘팩(L-Pack)이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팩 티셔츠(Pack Tee)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176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