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디즈니 캐릭터 모티브 스페셜 컬렉션 공개

구찌 기해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2019년 기해년을 기념해 스페셜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와 월트 디즈니의 단편 영화 ‘아기돼지 삼형제(1933년)’ 속 돼지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삼은 이번 컬렉션은 여성 및 남성 레디-투-웨어를 포함해 러기지, 스몰 레더 제품,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여성용 스웨트셔츠, 스카프, 비니, 양말, 그리고 남성용 니트 가디건은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를 위트있게 담아냈다. ‘아기돼지 삼형제’의 패치가 돋보이는 에이스 스니커즈,구찌 수프림 백팩, 토트백, 지갑, 여성용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 및 남성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독점 공개되는 시계 다이얼에도 아기돼지 삼형제 캐릭터가 장식된다. 뿐만 아니라이번에 공개되는 화이트 티셔츠와 스웨터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포스터가 프린트 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레드 톤의 렌즈로 재해석한 구찌의 육각형 쉐입 아이웨어와 날개 달린 돼지 모티브의 패션 주얼리 또한 선보여 이번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패션 주얼리로는 두 종류의브로치와 크리스털 장식의 커프 브레이슬릿, 총 세 종류가 출시된다.

이번 스페셜 컬렉션 제품들은 1월부터 일부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모두 스페셜 패키징으로 제공된다. 일부 매장의 스토어 윈도우, 플로어, 벽면은 돼지를 모티브로 하는 레드 마틀라세로 장식되어 새해의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컬렉션을 위한 캠페인도 공개된다. 포토그래퍼 프랭크 레본(Frank Lebon) 감독 아래 제작된 이번 컬렉션 캠페인은 돼지와 함께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는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 담아냈다. 맨해튼 스트리트, 센트럴 파크 등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이미지는 인간과 동물의 자연스러운 유대감을 연출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

뉴진스 다니엘, 흑백 사진 속 매혹적인 자태

[사진제공=셀린느]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2024년 5월 3일

여자 아이들 ‘미연’, 섹시 화보 공개

[사진제공=지미추] 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지미추]…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