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19 SS 트렌드 컬러, 베이지를 주목하라

베이지 컬러

2019 SS 트렌드 컬러로 베이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버버리, 디올, 발망, 막스마라 등 다수의 패션 브랜드들은 오트밀과 비스킷, 오프화이트 등 다양한 베이지 계열 컬러를 2019 SS 런웨이에 올리며 베이지의 부활을 예고했다.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도 2019 SS 뉴욕 및 런던 패션 트렌드 컬러에 베이지 계열 색상인 소이빈을 포함하며 컬러 트렌드에 힘을 더했다.

베이지를 스타일링에 활용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베이지는 ‘제2의 블랙’처럼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다른 컬러와 믹스 매치를 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2019년 팬톤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을 비롯하여,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가 베이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꼽히니 스타일링에 활용해보면 좋겠다.

베이지가 가지고 있는 우아함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올 베이지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같은 톤의 베이지를 선택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고, 각각 다른 톤의 비욘드클로젯 아우터, 무크 신발 등 베이지 아이템을 레이어링하면 센스 있는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