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라이브 x 오프닝 세레모니,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하다

라코스테 라이브 x 오프닝 세레모니,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하다 | 1
<사진제공=라코스테>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의 시크 캐주얼 라인 ‘라코스테 라이브’가 ‘오프닝 세레모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프닝 세레모니는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듀오 디자이너가 이끄는 뉴욕의 편집숍이자 글로벌 브랜드로 매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제공=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와 오프닝 세레모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쾌한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 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와 폴로 드레스를 비롯해 티셔츠, 스웻셔츠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트라이프와 컬러 블록, 레오파드 패턴 디테일이 더해져 라코스테 라이브의 위트 넘치는 클래식함에 오프닝 세레모니의 스트리트 감성 엣지를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라코스테>

스카이 블루, 옐로, 블루,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 조합으로 완성된 스트라이프와 컬러 블록 디테일의 폴로와 티셔츠는 감각적인 컬러 매치로 경쾌한 무드를 강조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의 폴로와 티셔츠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칼라에 레오파드 패턴을 위트 있게 담아낸 스웻셔츠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우먼 라인의 폴로 드레스는 넥 앞 부분 디테일의 연출법에 따라 오프숄더로도 착용할 수 있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다.

<사진제공=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 X 오프닝 세레모니 컬렉션은 우먼 라인의 폴로 드레스를 제외한 모든 제품이 유니섹스로 출시되어 트렌디한 커플룩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진제공=라코스테>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15일부터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 광복 직영점, 그리고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