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8월 27일 오픈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8월 27일 오픈 | 1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국내 두 번째 도심형 매장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을 오는 8월 27일, 서울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공식 오픈한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는 고객과 더 가깝고 편리하게 만나기 위한 이케아의 도심형 고객 접점으로,  홈퍼니싱 전문 지식을 갖춘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고객의 다양한 홈퍼니싱 니즈에 대해 상담부터 주문, 배송 서비스까지 일괄 제공한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은 지하철 신도림역과 연결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 1층에 위치하여 뛰어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특징이다. 또 국내 주거 환경 및 홈퍼니싱 트렌드를 비롯해 이케아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홈퍼니싱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거실, 침실, 욕실, 주방, 키즈룸, B2B 등의 다양한 공간의 특성과 용도에 맞는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은 529m2 크기로 5개의 룸셋과 1대 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플래닝 존 등으로 구성된다. 1인 가구, 신혼 부부, 아이들이 있는 가족 등 다양한 고객 유형과 연령대, 그리고 각 공간의 고객 니즈에 맞는 홈퍼니싱 영감과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으며, 침실, 거실, 주방 등의 공간에 구현된 이케아의 가구 배치와 수납 솔루션을 통해 전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은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 내 플래닝 스튜디오 상담 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와 홈퍼니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빠르게 변하는 리테일 환경에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홈퍼니싱 영감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좋은 제품, 더 편리한 쇼핑경험을 통해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이케아 코리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