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여자축구 구단과 파트너십 체결

사진제공 엄브로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국내 최초로 여자축구 구단과의 파트너십에 나선다.

엄브로는 11일,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와 공식 용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WK 리그 소속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는 국내 최초의 여자 축구 실업팀으로, 2021 시즌 챔피언이자 WK 리그 최다 우승 전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 팀이다. 또한 여자 축구단 중 유일하게 클럽 하우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 엄브로

엄브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레드엔젤스만을 위한 최적의 의류와 용품을 공급하며,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고 지원 반경이 좁은 여자축구 시장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일조하고자 한다. 엄브로는 향후 1년간 경기 유니폼 및 피복을 제공하며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과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함께 구단과의 협업을 통해 정기적이고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 장치 마련에 대한 계획도 세우고 있다.

이번 시즌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의 유니폼은 팀 컬러인 레드(홈)와 블루(어웨이)를 활용해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전면부에는 구단 엠블럼과 엄브로 특유의 로고 패턴을 적용했으며, 모든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게 배치해 현대제철 스포츠단의 하모니 컨셉을 담아냈다. 골키퍼 유니폼은 엄브로만이 가지고 있는 디자인적인 강점과 여러 기능 등을 적용하여 선수의 퍼포먼스와 자신감을 극대화할 수 있게 했다.

사진제공 엄브로

엄브로 마케팅 관계자는 “WK 리그 역사상 한 브랜드가 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사례는 전무후무하다. 엄브로가 역사적인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굉장히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와 여자축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니 축구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