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어반드레스, 무신사 단독 입점

동시대적 감성과 실용성으로 새로운 미학을 제시하는 브랜드 어반드레스(AVANDRESS)가 무신사에 단독 입점한다.

어반드레스는 이지웨어를 기반으로 한 유니섹스 브랜드다. 트렌드와 동시대의 니즈를 반영해 적절히 변화하지만 브랜드만의 고유의 색을 잃지 않는다. 상품의 퀄리티를 위해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을 위해 패턴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다.

어반드레스의 어반(AVAN) 라인은 남녀 공용으로 어디에나 쉽고 편하게 어울릴 수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을 중시하며 좋은 옷의 본질에 충실한 옷을 제안한다. 또한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동시대의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우먼 라인인 비바셔스(VIVACIOUS)도 별도로 전개 중에 있다.

7월 1일부터 무신사에 단독 입점하는 어반드레스는 대형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를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이를 계기로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더불어 AK 백화점 수원점 입점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더욱 높이고 향후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와 매출 성장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어반드레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어반드레스 공식홈페지이와 무신사,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말부터는 22 FW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 22 FW에는 그동안 어반드레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들을 기획해 판매할 예정이다.

372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