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탠드오일, 새로운 크로스백 선보여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2022년 가을 컬렉션 ‘컴포트 클래식(Comfort Classic)’의 2차 라인업인 클램 크로스백과 포트폴리오 백을 출시한다.

이달 중순에 1차 가을 컬렉션 츄비 크로스백과 츄비 월렛을 공개한 바 있는 스탠드오일은 두 번째 라인업에서도 2030 대학생과 직장인을 집중 겨냥한 크로스백 2종을 선보인다. 2차로 공개된 클램 크로스백과 포트폴리오 백 또한 한층 실용적이고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했다.

조개 형상 모티브로 곡선적 패턴이 돋보이는 클램 크로스백은 지난여름 시즌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램 백의 크로스백 버전이다. 고객들의 많은 문의가 있었던 크로스백의 니즈를 반영하여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 가능한 제품으로 고안했다. 클램 크로스백은 내부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 그리고 외부 입술 포켓으로 데일리 아이템의 효과적인 수납에 용이하며, 가을 무드를 한껏 담아낸 카멜부터 카카오, 블랙까지 스타일링에 유용할 컬러들로 선보인다.

최대 13인치 노트북과 태블릿 PC, A4 사이즈의 서류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서류 가방 형태의 포트폴리오 백은 노트북이나 서류 등을 보관하기에 최적화되어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데일리 백으로 용이하다. 내부 3칸 칸막이를 통한 수납공간의 분리와 외부 오픈 포켓 1칸, 내부 오픈 포켓 2칸 구성으로 실용성까지 잡았다. 토트백 형태의 포트폴리오 백은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투 웨이로 연출 가능하며, 특히 젠더리스 무드의 스퀘어 쉐입으로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백은 모던한 스톤, 카카오, 블랙까지 총 3개 컬러로 출시됐다.

이번 시즌 남녀 모두를 위한 가을 크로스백으로 선보이는 클램 크로스백과 포트폴리오 백의 출시를 기념해 오직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standoil)에서 만나볼 수 있다.

384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