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스퀘어드2, 밥말리 재단과 협업

디스퀘어드2, 밥말리 재단과 협업 | 1
사진제공 디스퀘어드2

디스퀘어드2는 봄/여름 2023 캡슐 컬렉션의 일환으로 레게 음악의 전설인 밥 말리재단 (Bob Marley Foundation)과 협업한다. 이번컬렉션에는 밥 말리의 초상화와 명언이 커스텀 그래픽과 결합되어 가방, 티셔츠, 스웻셔츠, 데님 라벨에 표현되었다.

롱 숄더 스트랩 화이트 레더백의 한쪽 면에는 밥 말리가 웃고 있는 흑백 초상화, 다른 쪽에는 그의 필체로 쓰여진 “이 세상 가장 똑똑한 사람은 가장가난한 사람이다. 도둑들은 부자들이다! 똑똑하고 무고한 사람은가난하고 매일 무너지고 학대 당한다.”라는 명언과 그의 서명이 있다.

디스퀘어드2, 밥말리 재단과 협업 | 2
사진제공 디스퀘어드2

이와 같은 프린트와 명언은 화이트, 블랙, 그린, 오렌지 색상의 코튼 저지 스웻셔츠, 티셔츠, 탱크탑에도 디자인 요소가 되었으며, “나는 내 권리를 위해 싸워서는 안 된다. 나의 권리는 나에게 와야한다. 신이 내가 노래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면, 나는 부를노래가 없었을 것이다. 라는 명언이 적혀 있는 티셔츠 및 탱크탑 라인도 선보여 이를 통해 밥 말리의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과 가치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메이카를 상징하는 노란색, 빨간색, 초록색으로 그려진 밥 말리의 초상화 위에는 검은색으로 Dsquared2가레터링된 티셔츠, 화려한 히스커스 꽃 그래픽 위에 내집은 내 머리 속에 있다 (“My home is in my head,”)라는 명언 프린트된 후드티와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디스퀘어드2, 밥말리 재단과 협업 | 3
사진제공 디스퀘어드2

디스퀘어드2 x 밥 말리 재단 콜라보레이션 라인은2023년 2월 디스퀘어드2전 매장 및 웹사이트와 전세계 리테일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4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