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올 여름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 인기

올 여름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 인기 | 1
<사진제공=LF 홍보실>

스포츠웨어의 일상복을 뜻하는 ‘스포티 룩’이 올 여름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리복’의 주요 S/S 인기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제안한다.

올 여름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 인기 | 2
<사진제공=LF 홍보실>

LF 관계자는 “스포티 룩의 인기로 최근 아노락 셋업, 바이커 쇼츠, 트랙 쇼츠, 크루 삭스 등 스포티한 아이템들을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 여름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 인기 | 3
<사진제공=LF 홍보실>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에서 나온은 리복의 23 S/S 주력 아이템인 ‘하이페리엄 슬라이드 샌들’을 포함해 ‘벡터 바이커 쇼츠’, ‘더블 벡터 반팔 아노락’, ‘벡터 에센셜 쇼츠’, ‘클럽C85 빈티지’, ‘클럽C 리벤지 빈티지’, ‘로고 크루 삭스’ 등 20여 개의 아이템을 다양한 룩으로 연출했다.

올 여름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 인기 | 4
<사진제공=LF 홍보실>

나온은 ‘반팔 아노락’을 ‘조츠’(Jeans+Shorts), ‘클럽C 리벤지 빈티지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한 스포티 무드의 Y2K 룩을 선보였다. 일명 데님 반바지를 일컫는 ‘조츠’는 청바지(jeans)와 반바지(shorts)의 합성어로 무릎 기장의 넉넉한 실루엣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나온은 조츠에 크루 삭스를 매치해 투박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올 여름 바스락거리는 ‘나일론’ 소재가 인기 소재로 떠올랐다. ‘더블 벡터 반팔 아노락’은 지난 2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완판돼 리오더를 진행한 ‘벡터93 레이싱 바람막이’의 여름 시즌 제품이다. 90년대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과감한 절개 라인과 컬러 배색이 특징이며, 리복의 빅 벡터 로고가 부각됐다.

얇고 바스락거리는 촉감의 나일론 소재를 가공 처리한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고, 생활 방수가 가능해 장마철 인기 아이템이다.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하면 Y2K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올 여름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 인기 | 7
<사진제공=LF 홍보실>

리복이 ‘클럽C85’ 스니커즈의 5만족 판매고 돌파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내놓은 ‘하이페리엄(Hyperium) 샌들’ 역시 출시 한 달 만에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복고 열풍을 타고 청키한 굽을 내세운 하이페리엄 샌들은, EVA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크림’과 ‘블랙’ 컬러는 현재 여성 주요 사이즈 제품들이 모두 완판됐다.

올 여름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 인기 | 8
<사진제공=LF 홍보실>

나온은 스윔웨어 위에 리복의 ‘Love All Summer’ 반팔 티셔츠와 하이페리엄 샌들을 함께 매치해 한 여름에도 시원한 컬러감의 스포티한 휴양지 룩을 선보였다. 나온이 착용한 제품들은 LF몰과 리복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가 지난 4월 첫 선보인 버추얼 패션 모델 ‘나온(NAON)’은 국내 패션 기업 중 자체적으로 여성 버추얼 모델로 탄생한 최초의 사례다. LF의 패션 모티브를 담은 ‘패션 콘텐츠 특화 모델’로 기획됐으며 기존 버추얼 모델과는 차별화된, 개성 있는 마스크의 캐릭터를 구축하고자 각별한 공을 들였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화보를 통한 패션 트렌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빠투(PATOU)’와 함께한 바비코어 스타일링, ‘스페이드클럽서울’의 블록코어 스타일링, ‘앳코너’의 시티바캉스 스타일링 등의 ‘룩 북(Look Book)’ 콘텐츠들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3.7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