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엑소 수호, 보스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 착장 화보

엑소 수호, 보스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 착장 화보 | 1
<사진제공=보스(BOSS)>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에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캡슐 컬렉션(Exclusive BOSS Korea Capsule Collection)을 공식 출시했다.

엑소 수호, 보스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 착장 화보 | 2
<사진제공=보스(BOSS)>

보스는 한국의 패션 브랜드와 카테고리의 다변화와 트렌드에 즉각 반응하며 소비하는 트렌드를 구축한 국내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특별한 컬렉션을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레저 라인으로 서울 중심의 ‘서울 보스(Seoul BOSS)’를 뜻하는 약어 ‘SB’를 중심으로 손 하트, 보스 코리아 등 제품 곳곳에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조화롭게 접목시켰다.

엑소 수호, 보스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 착장 화보 | 3
<사진제공=보스(BOSS)>

컬렉션은 바시티 자켓부터 니트 가디건, 맨투맨, 니트 스카프까지 총 4종의 유니섹스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각 제품에 새겨진 ‘SB’ 로고 자수 디테일을 메인으로 한국 단독 컬렉션만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엑소 수호, 보스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 착장 화보 | 4
<사진제공=보스(BOSS)>

메인 제품인 바시티 재킷은 ‘Seoul BOSS’부터 출시 연도를 뜻하는 2023, 한국의 유니크한 상징인 손하트 등 외에도 뒷면 중앙의 로고 자수까지 가장 많은 디자인 요소가 적용되었다. 또한, 스포티한 무드로 남녀 모두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오버사이즈 핏에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혼방 된 울 소재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맨투맨은 퓨어 코튼 소재로 보온성을 더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가디건은 클래식한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가슴 부분에 보스 한국 단독 컬렉션의 SB로고를 더해 과감하고 대조적인 디테일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니트 스카프와 함께 스타일링 하는 등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지난 9월 11일, 브랜드의 공식 파트너쉽 발표로 큰 화제였던 엑소 수호가 착용한 한국 단독 컬렉션의 다양한 컨텐츠들도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번 한국 단독 컬렉션은 지난 9월 18일부터 SSG 닷컴 보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 출시되었으며, 2일부터는 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한 롯데백화점 본점 및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총 6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9월 13일에는 프라이빗 오프닝 이벤트로, 9월 14일과 15일에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수동에서 한국 단독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41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