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박은빈의 시크한 올드머니 룩

배우 박은빈의 시크한 올드머니 룩 | 1
<사진제공=토리버치(TORY BURCH)>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가 앰버서더 박은빈과 함께한 23 FW 10월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박은빈은 이번 10월 공개된 캠페인을 통해 FW에 어울리는 아우터, 가방 신상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하며, 고혹적인 시선과 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배우 박은빈의 시크한 올드머니 룩 | 2
<사진제공=토리버치(TORY BURCH)>

화보 속 박은빈은 맥시한 기장감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 롱 트위드 코트와 화사한 브릭 컬러에 T 로고가 돋보이는 미니 백을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한 매력을 살리는 한편, 2023 트렌드 컬러인 실버 숏 패딩, 토트 백을 착용해 시선을 주목시키는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면서 ‘올드머니 룩’ 정석을 보여주었다.

배우 박은빈의 시크한 올드머니 룩 | 3
<사진제공=토리버치(TORY BURCH)>

뿐만 아니라 박은빈은 올 블랙 코디로 포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여기에 토리버치 시그니처 아이템인 ‘티 모노그램 버킷 백’을 엣지 있게 착용해 그녀만의 ‘겨울 여신’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박은빈과 토리버치가 함께한 23 FW 10월 캠페인 화보 속 아이템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 및 토리버치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6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