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올 겨울, 조금 특별한 어그를 찾는 다면 주목

올 겨울, 조금 특별한 어그를 찾는 다면 주목 | 1
<사진제공=어그(UGG)>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한 ‘Feels like UGG’ 캠페인 두 번째 챕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어그의 새로운 겨울 부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 겨울 돌풍을 일으켰던 어그의 클래식 플랫폼 부츠가 이번 시즌, 더욱 트렌디하고 특별한 디자인으로 돌아온 것.

올 겨울, 조금 특별한 어그를 찾는 다면 주목 | 2
<사진제공=어그(UGG)>

소연이 캠페인에서 착용한 ‘클래식 레터 스웨터 부츠’는 작년 겨울 유행했던 클래식 플랫폼 부츠와 루즈 삭스의 조합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기존 클래식 플랫폼 부츠 디자인에 케이블 니트 짜임의 어퍼가 더해진 독특하면서도 트렌디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브랜드 모델인 ‘소연’이 일상 속에서 착용한 사진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 겨울, 조금 특별한 어그를 찾는 다면 주목 | 3

또한, 클래식 플랫폼 부츠에 복슬복슬한 퍼 트리밍을 더해 볼드한 매력을 강조한 ‘클래식 클라우드 피크 부츠’ 역시 주목할만하다. 캠페인 속 소연은 클라우드 피크 부츠와 스웻 팬츠 셋업을 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꾸안꾸’ 패션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발목 부분에 벨트 장식이 더해진 ‘울트라 미니 벨티드 롤러 부츠’부터, 어그 부츠에 고무 소재 굽을 더해 하이힐을 연상시키는 ‘브루클린 선버스트’까지. 이번 시즌 어그는 기존의 클래식 라인을 넘어 새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양한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한편, 어그는 작년 의류 라인 전개를 시작한 데 이어 올해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장해가고 있다.

8.9k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