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伊 슈즈 브랜드 ‘페슈라’ 론칭... 100억 목표

사진제공 : 페슈라, MIXLIGHT
사진제공 : 페슈라, MIXLIGHT

패션전문기업 신원(회장 박성철)이 올해 1월부터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인 페슈라(FESSURA)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199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드레아 베치올라가 론칭한 페슈라는 일명 ‘붕대신발’로 불리우는 머미 슈즈가 대표 아이템으로 디자인의 독창성과 실용성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다.

머미 슈즈는 운동화 형태의 틀에 신축성 좋은 끈 ‘어퍼’를 돌돌 말아서 신는 신발이다. 어퍼는 원색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어퍼만을 따로 구입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0.5kg의 경량 신발인 페슈라 머미 슈즈는 친환경소재인 EVA 컴파운트 재질로 제작돼 항알러지, 항균처리가 되어 있다. 2014 S/S 시즌에는 키즈 라인의 머미 슈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페슈라, GETALIGHT

페슈라는 어라운드 더 코너(가로수길, 홍대점), 에이랜드(명동, 홍대 이태원), 레스모아(강남, 명동 중앙점) 등 총 33개 편집숍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운영된다. 판매 가격은 10만원대 중반 수준.

신원은 기존 편집숍과 온라인 쇼핑몰은 그대로 전개하며, 기존 페슈라 매장외 위치한 신원의 전국 매장을 통해 숍인숍 개념으로 유통망을 확장시켜 단기간 내 매장 수를 늘릴 계획이다. 또한 신원은 페슈라의 국내 유통 전개권과 함께 향후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 유통망을 전개할 계획으로 2015년 하반기에는 중국 사업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신원은 올해 100억원을 매출 목표로 잡았으며, 2016년에는 300억원, 2020년까지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신원 박정빈 부회장은 “페슈라는 독특한 디자인과 실험정신이 담겨있는 잡화 브랜드로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 등을 고려해 페슈라의 국내 온, 오프라인 유통 전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아시아 시장에서 잡화 시장의 확장이 지속될 것이며, 페슈라 전개를 계기로 국내 패션 브랜드의 강자로만 알려진 신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패션 회사의 이미지를 더욱 굳건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뉴진스 혜인의 섹시한 블랙진 재킷

[사진출처=뉴진스 혜인 개인 SNS] 블랙 컬러의 진 재킷과 그레이톤의 카고 팬츠를 스타일링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

2024년 3월 22일

오늘자 효민 OOTD, 스커트에 바지 더하기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패셔니스타 효민의 오늘 OOTD는 진팬츠에 미디스커트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리시한 룩이다.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2024년 3월 22일

프레드, 인생 여정 담은 ‘선샤인 주얼러’ 공개

[사진제공=프레드]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인생 가운데 맞이하게 되는 특별한 순간들과 태양이 펼쳐내는 찬란한 빛에…

2024년 3월 22일

세계 물의 날 기념, 플리츠마마의 ‘제로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플리츠마마(PLEATS MAMA), 플리츠마마 ‘제로블랙 에디션’ 캠페인]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2024년 3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