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겐조 X 베르디, 팝업 스토어 오픈

겐조 X 베르디, 팝업 스토어 오픈 | 1
[사진출처=겐조(KENZO)]

지난 15일(금), 프랑스 하우스의 유명한 패션 브랜드 겐조(KENZO)가 그래픽 디자이너 ‘베르디(Verdy)’와의 협업 컬렉션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픈 파티에는 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니고(Nigo)와 베르디가 방한해 자리를 빛냈다.

겐조 X 베르디, 팝업 스토어 오픈 | 2
[사진출처=겐조(KENZO)]

이번 겐조 x 베르디 협업 컬렉션은 2024 봄-여름 컬렉션의 일부로, 파리 패션위크에서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상하이에서도 패션쇼를 통해 선보였다. 니고와 오랜 친구인 베르디는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유쾌한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젊은 문화, 반항, 향수 등을 탐구하며 스케이트 보드, 힙합, 만화에 이르기까지 일본과 서양 스트리트웨어를 융합해 표현하였으며, 이러한 베르디의 사상은 ‘동서양의 만남’을 하우스 이념으로 전개하는 니고의 이념과 맞닿는다.

컬렉션 제품에는 'Kenzo', 'KENZO Paris', '18 Rue Vivienne', '1970' 등의 레터링이 베르디만의 감각으로 재해석되어, 니트, 데님, 가죽 제품 등 다양한 액세서리에 적용되었다. 겐조 x 베르디 팝업 스토어는 10 꼬르소 꼬모 청담 3층 갤러리 스페이스에서 12월 26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다채로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222 Views
6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