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뉴이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앤아더스토리즈, 뉴이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사랑스러운 디테일로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한정판 뉴이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컨셉 디자이너인 프리다 빌레그렌(Frida Billegren) 은 "이 컬렉션의 비전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세련되고 정교한 작품을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전한다.

앤아더스토리즈, 뉴이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총 16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세련된 스타일로 특별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클래식하고 시크한 아이템에 리본, 진주, 반짝이는 자수 장식 등으로 모던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메탈 실 꽃 자수가 장식된 커브형 소매의 더치스 새틴 소재 스커트 수트가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이며, 브로치 버튼이 달린 크롭 페이크 퍼 재킷과 파이핑 디테일의 푸시 보우(pussy bow) A라인 원피스도 함께 선보인다.

테일러드 슬랙스와 스커트, 코튼 포플린 블라우스, 넥 라인의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티셔츠, 완벽한 핏의 세련된 니트 웨어도 필수 아이템. 특히 리본 손잡이가 달린 새틴 백과 진주 장식 헤어 밴드, 진주가 달린 리본 헤어 클립과 같은 액세서리들은 어떤 의상에 매치해도 특별한 시즌의 축제 분위기를 더해준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이번 뉴이어 리미티드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압구정 스토어,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7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