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스, 아쿠쿠에 & 자이델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공개

보스, 아쿠쿠에 & 자이델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공개 | 1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에서 테니스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여성복 브랜드 엠베서더로 테니스 선수 노마 노하 아쿠구에(Noma Noha Akugue), 엘라 자이델(Ella Seidel)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미 ‘가장 주목해야 할 테니스 선수’로서 자리매김한 아쿠구에와 자이델은 플리츠 스커트, 테크니컬 탑, 시그니처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이어드 쇼츠 등 특별히 디자인 된 블랙과 크림 컬러의 보스 스포츠 웨어를 착용하고, 호주 최고의 테니스 대회 예선 라운드에 참가할 예정이다.

선수들의 이번 라운드 스타일을 통해 팬들은 2024년 하반기에 출시 될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보스는 고객들에게 24시간 내내 입을 수 있는 워드로브를 선보이겠다는 여성복 성장 가속화 전략에 따라, 첫 번째 여성 테니스 캡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올해 20세인 아쿠구에는 3살 때부터 테니스를 시작해 2023년 7월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첫 여자프로테니스(WTA) 결승전에 출전했다. 그녀는 보스와의 파트너쉽에 대해 "보스의 엠베서더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브랜드 정신에 영감을 받아 코트 안팎에서 항상 '나만의 보스(Be My Own BOSS)'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자 테니스를 더욱 알리고 팬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올해 18세인 자이델은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에서 열린 2023 W60 대회 우승에 이어, 같은 해 함부르크에서 열린 W60 결승에 진출했다. 그녀 또한 "커리어의 특별한 이 시점에 보스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테니스와 스포츠 전반에 대한 보스의 열정과 지원에 감사하며, 보스의 에너지와 자신감, 용기를 경기에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스, 아쿠쿠에 & 자이델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공개 | 2

한편, 2022년부터 보스 엠베서더이자 캠페인을 대표하는 마테오 베레티니(Matteo Berrettini)도 호주 대회에서 테니스 시즌을 시작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테오는 코트에서 착용할 새로운 캡슐을 보스와 공동 제작했다.

보스, 아쿠쿠에 & 자이델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공개 | 3
[사진제공=보스, 마테오 베레티니]

보스 X 마테오 베레티니 컬렉션은 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폴로 셔츠, 쇼츠, 모자 등 운동 후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음은 물론, 스포츠 필수 아이템에 대한 감각적인 해석을 바탕으로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트리밍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일부 제품에는 부드러운 표면에 있는 미생물을 제거해 주는 악취 억제 기술인 아이오닉 플러스(Ionic+®), 재활용 커피 찌꺼기를 이용한 기술로 수분 관리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에스카페(S-Café®) 원단 등을 사용해 한층 기능성을 강화했다.

보스, 아쿠쿠에 & 자이델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공개 | 4
[사진제공=보스, 아식스X보스X마테오 베레티니 컬래버레이션 테니스화]

이번 컬렉션은 아식스와 협업하여 마테오 베레티니가 코트에서 선보인 한정판 젤-솔루션™ 9 테니스화로 완성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화이트 컬러에 독특한 카멜과 블랙 컬러의 어퍼와 후면 아웃솔의 과감한 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퍼포먼스 지향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2023년 6월과 8월에 동일한 스니커즈를 다른 컬러로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선보이는 아식스X보스X마테오 베레티니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이기도 하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보스 공식 홈페이지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아식스와 협업한 테니스화를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과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및 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월 중순부터 구매 할 수 있다.

78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