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렌타인데이 언더웨어, “달콤하거나 핫하거나”

20140208_guessunderwear (1)지난 연말 추위 속에 외로웠던 싱글에게는 고백의 기회, 연인들에게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 해 볼 수 있는 바로 그날!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상상만 해도 설레임으로 가슴 부푸는 2월 14일이 점점 가까워질수록 선물에 대한 고민도 함께 부풀고 있을 터. 무뚝뚝한 그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스페셜 한 아이템을 고민하는 여성이라면, 달콤하거나 혹은 핫한 언더웨어 선물은 어떨까.

매 시즌 트렌디한 커플언더웨어로 연인들에게 사랑 받는 게스언더웨어가 색다르고 은밀한 둘만의 스페셜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 사랑스런 커플을 위한 ‘러블리 레오파드’ 세트 

둘만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준비하는 아직 수줍은 커플이라면 ‘핑크 레오파드’ 제품을 추천한다. 호피패턴의 강렬한 느낌을 사랑스러운 베이비핑크와 레이스 장식으로 중화시켜, 섹시하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빛에 따라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이 제품은 컵의 이음새가 없는 몰드브라와 봉제선 라인이 들어나지 않는 햄라인팬티로 구성되어, 편안하고 볼륨 있는 바디 라인을 연출 해 준다. 남성 제품 또한 얇지만 신축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 트렌디한 커플을 위한 ‘레드 백 포인트’ 세트

스페셜한 파티를 준비하는 사교적인 커플이라면 열정적인 레드컬러의 ‘레드 백 포인트’ 세트를 추천한다. 게스 특유의 딥한 레드 컬러를 접목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울트라 푸쉬업 기능과 뒷면 어깨끈 라인에 레이스 장식을 매치하여, 어깨선이 들어나는 의상과 매치해도 무리가 없는 제품이다. 남성제품은 다리라인에 사선 절개라인을 포인트로 두어 섹시한 바디를 더욱 강조 해 줄 수 있다.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다려지는 밸런타인데이! 둘만이 나눌 수 있는 스페셜한 커플언더웨어 선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한편 게스언더웨어 매장에서는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일부 품목 20% 세일을 진행한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