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청순미’의 정석 신세경, 보카바카 나들이 포착

‘청순미’의 정석 신세경, 보카바카 나들이 포착 | 1
[사진출처=보카바카 (VOCAVACA)]

최근 종영한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강희수’ 역으로 열연한 배우 신세경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청순미’의 정석 신세경, 보카바카 나들이 포착 | 2
[사진출처=보카바카 (VOCAVACA)]

신세경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 매장을 방문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순미’의 정석 신세경, 보카바카 나들이 포착 | 3
[사진출처=보카바카 (VOCAVACA)]

신세경은 변함없는 청순미와 특유의 발랄함으로 보카바카의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해내며 브랜드 뮤즈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루즈핏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풀오버를 레이어드로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가 인상적이다.

‘청순미’의 정석 신세경, 보카바카 나들이 포착 | 4
[사진출처=보카바카 (VOCAVACA)]

이날 신세경이 착용한 아이템은 보카바카의 24 SPRING COLLECTION ‘IN WONDERLAND’의 2차 컬렉션 제품으로 본격적인 정규 S/S 시즌으로의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긴장과 설렘을 안고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를 표현하였다. 이번 컬렉션은 페이즐리 패턴을 통해 보카바카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냈으며, 봄의 경쾌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와 레드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더욱 다채로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보카바카 24 SPRING 2차 컬렉션은 3월 6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 인천, 동탄점의 HAGO:HAUS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카바카의 5번째 단독 매장인 스타필드 수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33 Views
6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