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김희애’의 우아한 룩들

#와이드 팬츠를 활용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김희애’의 우아한 룩들 | 1
[사진출처=김희애 개인 SNS]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와이드 팬츠는 다리 라인을 아름답게 연출해 준다. 특히,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을 선택하면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김희애’의 우아한 룩들 | 2
[사진출처=김희애 개인 SNS]

#포인트로 스카프를 활용

스카프를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스타일링 전략이다.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스카프를 추가하면 단조로운 룩에 색상이나 패턴이 더해져 전체적인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특히 좋은 소재로 제작된 훌륭한 디자인의 스카프들은 전체적인 룩을 한층 더 엘레강스하게 만들어 준다. 공식적인 자리나 중요한 만남에서 스카프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값이 조금 나가더라도 고품질의 스카프를 장만해 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A라인 드레스를 활용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김희애’의 우아한 룩들 | 5
[사진출처=김희애 개인 SNS]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A라인 드레스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에서 선택할 수 있고, 별다른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우아한 룩이 연출 된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김희애’의 우아한 룩들 | 6
[사진출처=김희애 개인 SNS]

이 때, 너무 짧은 기장 보다는 무릎 아래로 오는 길이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심플한 액세서리를 활용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김희애’의 우아한 룩들 | 7
[사진출처=김희애 개인 SNS]

액세서리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과하지 않게 스타일링 해 주는 것이 좋다.

우아한 스타일링은 대체로 심플함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너무 많은 액세서리를 착용하기보다는 몇 가지 특별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크고 눈에 띄는 귀걸이 한 쌍이나 세련된 브레이슬릿이나 시계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

액세서리를 선택 할 때는 자신의 체형과 비례를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목이 긴 체형 이라면 긴 목걸이를 선택하여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는 반면, 손목이 가늘고 작은 분들은 가는 손목을 돋보이게 해 줄 여리한 브레이슬릿이나 시계로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19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