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로랑 컬렉션, 글로벌 아이콘 ‘지드래곤’ 생생 포착

생로랑 컬렉션, 글로벌 아이콘 ‘지드래곤’ 생생 포착 | 1빅뱅 지드래곤이 생로랑 2015 S/S 남성 컬렉션에 단독으로 참석했다.

평소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로 생로랑을 손꼽은 지드래곤은 아시아 스타로는 유일하게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파리 현지에서 수많은 셀레브리티들 사이에서도 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아 단연 돋보였던 지드래곤은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으며 여유롭게 컬렉션을 관람하며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날 지드래곤은 생로랑 2014 F/W 컬렉션 시즌 신제품인 그린 컬러의 재킷과 블랙 클리퍼 슈즈를 매치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생로랑 컬렉션에 지난 1월 2014 F/W 컬렉션을 시작으로 두 번째 참석하는 것으로, 쇼는 지난달 29일에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