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화보] 송승헌, 마초적 섹시 카리스마로 ‘여심 올킬’

[FS화보] 송승헌, 마초적 섹시 카리스마로 ‘여심 올킬’ | 1 배우 송승헌이 마초적인 섹시 카리스마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화보 촬영한 송승헌은 다부진 근육질 몸매와 그윽한 눈빛 그리고 과감한 패턴 의상을 입고 거친 야성미를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승헌은 네이비 계열의 빅 프린트 셔츠와 슬랙스를 착용하고 포인트로 스카프를 어깨에 걸쳐 와일드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셔츠 단추를 과감하게 풀어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섹시하면서도 마초적인 분위기를 자극했다.

또한 화이트 셔츠 위에 무심한 듯 걸친 기하학적인 자카트 디자인의 롱 코트와 강렬한 눈빛은 한층 더 성숙해진 송승헌의 매력과 함께 화보 속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화보 속 송승헌의 매력을 더한 의상은 버버리(Burberry)의 2014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