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마에스트로, ‘아빠 힘내세요’ 이벤트 진행

남성복 마에스트로, ‘아빠 힘내세요’ 이벤트 진행 | 1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대한민국 아버지들을 응원하는 ‘아빠 힘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빠 힘내세요’ 이벤트는 아빠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와 가족사진 콘테스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마에스트로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제품 교환권 및 가족 여행권을 증정한다.

사랑의 메시지는 마에스트로 홈페이지에서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 화보 컷 중 하나를 선택, 아빠에게 보내고 싶은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만원, 70만원, 30만원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가족 사진 콘테스트는 오는 22일부터 LF몰에서 가족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마에스트로의 이번 가족 이벤트는 9월 17일 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